기관 대상에 한국수력원자력, 감사인 대상 예보 진호정

 

 

 

공공기관감사인들의 축제 「2023 한국공공기관 감사인대회」가 12월 14일(목)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열렸습니다.

73개 공공기관 200여명의 감사 및 감사인을 비롯해 감사원 김영석 공공감사지원국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최재해 감사원장, 한국행정학회 이영범 회장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2023년 한해 동안 내부감사, 공직기강, 적극행정면책 및 컨설팅 감사, 사회적가치 제고 등 다양한 감사업무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공공기관과 감사인에 공공기관감사협회 포상 및 정부기관 표창이 수여되었습니다.

기관 대상은 한국수력원자력(내부감사:업무와 회계 부문)이, 감사인 대상은 진호정 실장(예금보험공사,내부감사:업무와 회계 부문)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습니다.

전영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8대 협회장으로 취임한 이래 대외협력을 강화하고, 공공감사인의 실질적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공공감사인의 권익을 향상하고 감사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의 장을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공공기관감사인대회는 감사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장으로 201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아홉 번째 진행된 행사입니다.

 

답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Post comment